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
구글 SEO 키워드전략 페이지 속도와 SEO 성능의 상관관계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중요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2023년에 구글 SEO를 최적화하기 위한 필수 글쓰기 스킬을 핵심적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워드 연구의 중요성 키워드 연구는 SEO전략의 핵심입니다. 정확한 키워드를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생성함으로써, 잠재 고객의 검색 의도와 맞출 수 있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사이트 트래픽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콘텐츠의 질 향상 콘텐츠의 질이란 단순히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독자가 쉽게 이해하고, 정보를 얻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콘텐츠를 잘 구..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 추천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활용해보세요. 마케팅 지식을 넓히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공간들을 소개합니다. 아이보스 (i-boss) https://www.i-boss.co.kr/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포털 온라인마케팅 포털 아이보스, 컨설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모바일, SEO, 바이럴광고, 온라인마케팅 교육, 광고대행사 www.i-boss.co.kr 아이보스는 마케팅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커뮤니티로, 다양한 질문과 답변, 칼럼 등을 통해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지식인이나 블로그처럼, 키워드 검색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픈애즈 (Openads) 오픈애즈 오픈애즈 www.open..
잉카문명의 역사에 대해서 잉카제국은 일게이들에게도 마추픽추, 피사로의 만행등으로 유명한 제국이야. 1.잉카제국 성립 이전의 아메리카 대륙의 역사 기원전 10000년경 동양인들이 얼어있던(당시에) 베링해협을 건너서 아메리카 대륙에 점차 흘러들어오기 시작해. 많은부족들이 흘러들어왔지만 대부분은 미국 중부지역에는 케치탄족(후에 이로쿼이를 세움) 쿠엣틀족(평원인디언) 등등이 정착했고 멕시코지방에는 마야족과 치무족, 나스카족등등이 정착을해. 잉카제국을 세운 잉카족은 여러섬들을 떠돌아다니며 살기좋은 땅으로 점차이동하기 시작해. 기원전 2000년경에는 올멕족이 아메리카에서 두각을 보여. 얼마전 이집트에서 올멕족이 만든것으로 보이는 담배와 옥수수가 발견되서 고대에 이미 아메리카-아시아 무역이 완성된게 아니냐는 말이 나왔지만, 아직 확실하지는 ..